For HDK

160910 이야기콘서트휴 홍대광 직캠 본문

2016

160910 이야기콘서트휴 홍대광 직캠

For HDK 2016. 9. 27. 16:32

160910


KBS 이야기 콘서트 휴


KBS대구방송총국 공개홀



오빠가 인스타에 스카프 할까요 말까요 올렸던 날임

하면 넘 귀엽고 안하면 깔끔하고 혼자 왕고민함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다수의 댓글처럼 스카프 안하고 깔끔하게 나왔당


굿바이



겨울바다



인터뷰 full ver.



답이 없었어



잘됐으면 좋겠다

준비된ㅋㅋㅋㅋ앵콜

하트하트 넘 귀여워



LOVE Begins

준비 안됐는데 급하게 부른 앵콜


오빠 지방에서는 좀 아쉽다

새벽부터 오느라 피곤해서 잠깐 살짝 잤더니 목이 덜 풀렸다는데 더쿠 맴으론 안쓰럽지만..;

지방 사람들은 홍대광 라이브 이정도냐고 생각할까봐 걱정쓰

수도권 콘서트 행사만 했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 (막말)


ㅎㄷㄱ 오피셜 공지에서는 사진 찍으면 카메라 압수?어쩌고 해놨드만 다들 찍는 분위기이고

방송국 관계자분에게 물어보니 걍 찍으라고 해서 맘 놓고 찍었다 ㅋㅋㅋㅋ

(아마도 내자리가 방송에 지장 없을만큼 엄청 뒷자리라서 괜찮았을듯?)

가까이서 못보는데 사진도 못찍었으면 눈물 났을뻔ㅠ



마음에 안들었던 점은,

SNS당첨석이라는게 있던데 그게 앞쪽 가변석의 전부라서

일찍 온 열정있는 사람들(지역주민)에게도 안좋고 멀리서 온 사람들에게도 안좋았다

당첨 됐는데 안 온 사람들 덕분에 선착순 온 사람들이 조금씩 땡겨진거지

세상 1등으로 왔는데 계단 좌석 앉으라면 누가 안빡치냐 ㅋㅋㅋㅋㅋㅋ

인터뷰 질문도 내꺼 써놓고 당첨은 안시켜주고ㅠㅠㅠㅠㅠㅠ

이벤트석 취지야 좋지만 비중이 너무 큰게 문제인듯


다른 지방방송국 음악프로그램이랑 비교해서 여기 방청 시스템 쫌 후짐

보통 인터넷 신청으로 번호표 미리 받을 수 있게해서 시간낭비 없었는데 

여긴 걍 죽쳐야하고 시간이 밥 먹기도 애매했다 으;;;

(광주 콘서트필이 제일 좋음 👍)


게다가 팬석이라는 곳은 엄청 뒷자리 면봉처럼 보이는데 줘서 선착 받는게 나았다는 것.

지금까지 팬석은 다 앞쪽이길래 선착 안한건데 이럴거면 팬석 왜 가는것?

방송국에서 특별히 챙겨줬으니 감사하라는 식의 팬매 말 들으니 더 얼탱없었다



안녕바ㄷㅏ-잔ㄴr비-홍대광 순으로 오빠가 마지막에 나와서 너무 힘드럿다

대구까지 오느라 체력 기 다빨린 상태라 밴드사운드에 졸 정도..

순서가 앞이었으면 보고 나가서 곱창먹고 집 가려고 했는데 마지막이라 밥도 못먹고 막차행 (8ㅅ8



결론 = 대구 넘 멀고 다시 안가고 싶다

(그치만 또 가겠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