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HDK

180506 슈퍼스타불러썸 홍대광 직캠 본문

2018

180506 슈퍼스타불러썸 홍대광 직캠

For HDK 2018. 5. 23. 10:34

180506


불러썸퀸즈 공개방송 '슈퍼스타 불러썸'


신세계 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스카이가든




Love Is You

신곡! 처음! 꺄올!

이미 전날 진영 바람개비야시장에서 불렀지만 제가 못갔으므로

처음 듣는 신곡 라이브여뜸 8ㅅ8




비처럼 fall in love

비 온 날이니까.................. ㅠ




잘됐으면 좋겠다

앞에 분들 오래 기다리셨을거라며 노래하다 커피쿠폰 준다더니 ...

진짜 오래 기다린 오빠 팬들은 안주고 그냥 적당히 온 일반인분들만 줌 ㅋㅋㅋㅋ

(저도 못받았다는 이야기 ㅎㅎ..)




신세계사이먼 VIP 대상 신청 받는 마지막 날 알게 된 스케쥴,,ㅠㅠㅠㅠ

지금 당장 시흥 가서 뭐 좀 사고 VIP 가입할까 개고민하다가;; 흑 영업시간 끝남

신청인원미달이었는지 나중에 SNS 이벤트 풀려서 그거로 가게 됨 (팬카페 팬석도 나왔음)


당일에는 시작 전 비가 너무 많이 와서 ㅠㅠㅠ 2시간 정도 연기된듯

(이때 죄송하다고 커피쿠폰을 나눠줬는데 추가금으로 교환도 안되고 아메리카노 안먹는 사람 어쩔ㅇㅣ었다;;)

비 오는데 야외행사 한다길래.... 음....... 취소되면 어쩌나 발동동

결국 우비 받고 시작하니까 그치긴 함 ㅋㅋ

시작 전에 언뜻 본 순서표에는 홍대광이 1빠였는데 왜인지.. 젤 마지막에 나왔고 대기가 길었다고 밝힘ㅋㅋㅋ

대기 하시는 동안 빵 사묵고 셀카 찍고 인스타 올려주신 것 넘 ㄱㅇㅇ

https://www.instagram.com/p/BibkCD2lHG0/



이게 V앱 '스타일라이브' 채널의 불러썸퀸즈 공개방송이어서 V앱 참여도 가능했다

다시보기 링크 👉 http://www.vlive.tv/video/69335

여튼 진행하는 분들 너무 별로...

오빠가 불편해하는거 눈에 보였는데(팬들 눈에만 보인듯) 이상한거 시키궁 ㅜㅜ

인터뷰나 멘트 들어보니 업데이트 좀 필요하신 것 같더라...

다음에 또 홍대광씨 섭외하고 싶다고 했는데 (빈말일지도 ..?) 그땐 진행 좀 괜찮았으면 좋겠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