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HDK

141224 크리스마스의고백 홍대광 단콘 직캠 본문

2014

141224 크리스마스의고백 홍대광 단콘 직캠

For HDK 2014. 12. 26. 12:45

141224


홍대광 두번째 단독 콘서트 '크리스마스의 고백'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




하얀 겨울

다같이~이러는데 전 가사 모름ㅎ_ㅎ

홍대광 노래밖에 안듣는걸요?


겨울바다

오른쪽 구석에만 있는 오빠..☆★


웃으며 안녕

스피커에 가려서 뒷부분만 심폐소생술


백만송이 장미

스물다섯은 기타직캠이므로 기타인을 위해 올리려다 참고 최근 반응 좋았던 백만송이장미^ㅁ^


맨발의 청춘

마지막 포즈 불후의 명곡때랑 똑같이 해섴ㅋㅋㅋㅋㅋ존잼ㅋㅋㅋ

24일엔 불명 ㅇㅒ기도 하고 다시 시범도 보이고 그랬는데 25일엔 아무 얘기 없이 진행 ㅜ_ㅜ


눈, 코, 입

대망의 홍대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드라서 대기실이 보였었는데 왜 안나와 ㅡ3ㅡ 이러고 있다가 민소매가 자꾸 돌아다녀서

설마 홍대광은 아닐거야 아닐거야 아닐거야 아니긴 뭐가아니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직한 춤사위 충격적인 복장 이 와중에 노래는 존잘;;


그냥 니가 좋아

돌아다녀서 부스럭부스럭지지지직지지직

이렇게 가까이 왔는데 왜 찍질 못하니 ㅜ_ㅜ

뒷부분 흥에 겨운 춤사위 졸귀세여

그냥 니가 좋아!!!!!!!!!!!!!(쩌렁쩌렁


울면 안돼

(엄마미소)

그 후로 돌아다니면서 사탕 나눠줘서 받으려다 못찍었는데

이 쪽은 쳐다보지도 않고 지나감잼...ㅎ


Feliz Navidad

방방 뛰어댕김ㅎㅎ


잠깐이면 돼



이후 카메라 배터리 사망

반성하며 집에 가자마자 충전했는데 다음날도 똑같이 앵콜 전에 사망 ㅜ_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