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HDK

141225 크리스마스의고백 홍대광 단콘 직캠 본문

2014

141225 크리스마스의고백 홍대광 단콘 직캠

For HDK 2014. 12. 26. 22:13

141225


홍대광 두번째 단독 콘서트 '크리스마스의 고백'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


후반으로 갈 수록 초점 안맞는 영상이 많은데 그래도 보이니까..8ㅅ8
복습용으로 올림....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 White Christmas

(참고영상 리허설 http://youtu.be/lXrBMwhM03I)


Happy Christmas for You

러뷰러뷰 너를 사랑해 씹덕 ㅜ_ㅠ

이걸 찍었으니 쥬거도 여한이 업슴..


하얀겨울

이거 세대차 맞져? 미취학어린이일 때 나온 노래를 제가 어떻게 알아여 아저씨 ㅎㅎ


I Feel You

확실히 이 노래 라이브는 내 취향이 아니구나

그냥 으쓱으쓱 리듬타는거 좋음


5글5글 열연

마시멜로우해~ 어훙 오빵 솜사탕해~ 사탕사탕~

아이스크림해! 루돌프해! 크리스마스해! 아이러브유! 아이니드유! 아이크리스마스유!

Hㅏ.. 참.....ㅎ


웃으며 안녕


난 말야

연출좋당..s2


굿바이


???뭐하는거징

왜 갑자기 옷을 벗고 난리 *-_-*


스물다섯

첼로랑 하는거 다음에도 또 듣고싶음..!


백만송이 장미


맨발의 청춘


눈, 코, 입

폰카보다 후지지만 동작이라도 봐야징 8ㅅ8

어제랑 티셔츠가 다르당 (깨알)


고백 메들리

ㅇㅏ 홍대광 건반 치는거 존좋..♥


잠깐이면 돼


그냥 니가 좋아

코트 팔 길어서 접는 것도 왜 좋지 ㅠㅠ개더쿠

엄청 많이 들었던 노래라 평소랑 다르게 불러서 좋당


울면 안돼 + 창 밖을 보라

짜증이 많이 나신 모양 ㅋㅋㅋㅋㅋ


고마워 내사랑

왜...갑자기 일어나라시는거여 ㅠㅠ

율동 따라하면서 찍었는데 나름 만족ㅋㅋㅋㅋㅋ

은 무슨... 몸만 나오네


너와 나


가족

폰카메라.............


멀어진다

이것도 폰으로................


끝인사

안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